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2438290
제가 극 I라서 대외활동같은걸 하나도 안 해봣는데
경험 쌓으려면 어디 올림피아드나 창업이라던가 그런걸 해보는게 좋을까요..?
백엔드 프론트엔드 올라운더 희망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상치
신고글개발은 어디서 경험을 쌓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제가 극 I라서 대외활동같은걸 하나도 안 해봣는데
경험 쌓으려면 어디 올림피아드나 창업이라던가 그런걸 해보는게 좋을까요..?
백엔드 프론트엔드 올라운더 희망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