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2741992
바이오공학에서 학사로 졸업하는 경우에
보통 어느 직무를 많이 선택하나요?
제 성향상 반복적으로 같은 일 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고
그래서 사무직쪽이 잘 맞을 것 같긴 한데
이 과를 졸업한 경우에도
식품, 제약 등과 관련된 회사의 사무직으로 일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딸기우유
신고글바이오 학사 졸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