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2773207
이번에 채용 공고 떠서 신입 직무 확인해봤는데 1개 뿐이네요 ㅠ
원래 신입은 티오가 적어서 적게 뽑나요?
포스코DX의 경우 포스코 계열사 중에서 연봉이 어느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일단 지원 자격은 모두 갖췄는데 자소서에도 지원 자격 위주로 녹여내는 게 좋겠죠....?
신고하기
작성자뉸치뉸치
신고글포스코DX 연봉 수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