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2845036
대기업 품질관리가 목표인 학생입니다.
이제 자격증은 그만하고 경험을 좀 쌓고 싶은데
품질관리에 관련된 경험, 공모전, 대외활동이 넘 없는 거 같아서요
어떤 활동을 해야 조금 어필이 될 수 있으려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아츙
신고글품질관리 쪽 직무 경험 쌓는 법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6
대기업 품질관리가 목표인 학생입니다.
이제 자격증은 그만하고 경험을 좀 쌓고 싶은데
품질관리에 관련된 경험, 공모전, 대외활동이 넘 없는 거 같아서요
어떤 활동을 해야 조금 어필이 될 수 있으려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