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084300
저는 반도체 공정 엔지니어를 꿈꾸고 있습니다
2월 졸업 후 계속 도전하고 있는데 잘 풀리지 않습니다,, 만약 반도체 기업의 식각 장비사 생산관리 업무 인턴을 한다면 완전 그쪽으로 틀게 되는 걸까요? 관련이 없을까봐 신청이 망설여집니다..
참고로 이 인턴을 안하게 되면 2달 간 팹에서 실습 위주로 진행되는 교육을 들을 것 같습니다..
(전에는 이론 2달, 실습 2일인 교육 들었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올링
신고글반도체 인턴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