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084906
이거 다다익선인가요?
아니면 그냥 전공자격증 + 산안기 이정도가 나은가요
신고하기
작성자북북33
신고글기사자격증 몇개나 따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이거 다다익선인가요?
아니면 그냥 전공자격증 + 산안기 이정도가 나은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