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234284
현차 생산직 여자도 뽑나요...?
성비가 어느정도 될까요......
여자가 일하기에 근무환경이 괜찮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삐그덕
신고글현차 생산직 여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현차 생산직 여자도 뽑나요...?
성비가 어느정도 될까요......
여자가 일하기에 근무환경이 괜찮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