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666061
안녕하세요! 현재 3학년 중에 휴학한 학생입니다
휴학 동안 영어공부와 더불어 맞춤형 화장품 조제 관리사 라는 자격증을 따려고했는데 많은 분들이 안 따도 된다 라고 하셔서요 시험 난이도와 드는 노력, 시간에 비해 기업에서 쳐주는 정도가 그리 높진 않다고 하더라고요…
대학원은 갈 생각 있고 바이오쪽 랩실 들어갈 생각인데 석사를 한다는 것만으로는 화장품 회사에 어필하기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요 화장품 관련 대외활동은 전부 연구 개발보단 마케팅 느낌이라 어떤 걸 준비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공은 화학공학과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쩡쩡2
신고글화장품 연구원 희망하는데 뭘 준비하면 좋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