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668656
현재 수도권 4년제 재학중인 신소재 공학과 1학년 학생인데 학점이 낮아서 질문드립니다 이차전지 대기업 희망하는데 수도권 4년제면 학점은 몇점 이상이 되야 하나요?
신고하기
작성자감살
신고글이공계 학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현재 수도권 4년제 재학중인 신소재 공학과 1학년 학생인데 학점이 낮아서 질문드립니다 이차전지 대기업 희망하는데 수도권 4년제면 학점은 몇점 이상이 되야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