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911313
안녕하세요! 반도체 산업 생산관리 관련 직무 희망하고 있습니다!
인턴은 거의 안 뽑는 것 같아서 산업 관련 경험을 해보고 싶어도 하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이럴 땐 관련 계열사나 하청에서 생산 관리 업무를 해보고 이직 준비를 하는 게 더 도움이 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ftwtz
신고글반도체 생산관리 직무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