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생명과학 vs 생명공학 차이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918321

생명과학과랑 생명공학과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생명공학과에서 물리를 배우는 건 알고 있는데, 나중에 취업할 때 생명과학이랑 생명공학 직무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또 이쪽을 전공한다면 석사는 하는 것이 반드시 좋은 건가요? 연구하는 것 말고는 어떤 길로 취업할 수 있을지 졸업 후 진로가 궁금합니다.
이과 멘토님이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