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3918321
생명과학과랑 생명공학과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생명공학과에서 물리를 배우는 건 알고 있는데, 나중에 취업할 때 생명과학이랑 생명공학 직무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또 이쪽을 전공한다면 석사는 하는 것이 반드시 좋은 건가요? 연구하는 것 말고는 어떤 길로 취업할 수 있을지 졸업 후 진로가 궁금합니다.
이과 멘토님이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망고망귤
신고글생명과학 vs 생명공학 차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