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4151214
안녕하세요.
반도체기업 공정기술 직무로 자소서 작성중입니다.
현장실습을 다녀온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산업군이고 다른 직무였습니다(알앤디).
이 경우 직무경험보다는 그냥 내가 조직에서 어떻게 활동했는지, 조직에 얼마나 적응을 잘 할수 있는 사람인지 어필하는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최대한 현장실습에서 했던 업무를 반도체기업 직무와 관련시켜서 어필하는것이 나을까요?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바다포도
신고글반도체 기업 자소서 현장실습 경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