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생산관리/공정관리/품질관리 외 2

품질쪽 관련 인턴을 위한 스펙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4672958

이제 4학년2학기 예정입니다

화학공학과 전공이고

이차전지 융합전공도 함께 했습니다.

현재 토익은 졸업요건 750

토스 160

입니다

 

졸업 후 인턴으로 스펙을 쌓고 취직을 하고싶은데

컴활 또는 품경기나 화공기같은 자격증을 따는게 나을까요

영어 성적을 올리는게 나을까요

인턴을 하기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