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4672958
이제 4학년2학기 예정입니다
화학공학과 전공이고
이차전지 융합전공도 함께 했습니다.
현재 토익은 졸업요건 750
토스 160
입니다
졸업 후 인턴으로 스펙을 쌓고 취직을 하고싶은데
컴활 또는 품경기나 화공기같은 자격증을 따는게 나을까요
영어 성적을 올리는게 나을까요
인턴을 하기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치라미
신고글품질쪽 관련 인턴을 위한 스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