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4817228
반도체 직무와 관련해서 장기적으로 볼 때 학사 졸업과 석사까지 마치고 졸업하는 것 중에
뭐가 더 산업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요?
취준하면서 제가 느꼈던 학사와 석사의 차이는 뭔가 학사는
공정기술 계열로 지원 가능 석사는 여기에 연구개발직무까지 지원 가능하다.. 정도로만 느껴졌었어요
즉 학위차이는 지원가능한 분야 정도만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아니면 공정기술 직무는 엄청 빡세고 힘든데 비교적 연구개발직은 널널하거나 워라벨이 엄청 보장된다거나
그러한 차이가 존재하는 건가요? 연봉차이가 엄청난가요?
현업에 계신 분들께서는 이에 어떻게 생각하시며 이유도 들어보고 싶습니다
추가로, 석사 졸업도 공정기술직무 지원이 가능한 지 여쭤보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중요한 점은 뭔가 일할 때 성취랑 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돈>성취감정도..
신고하기
작성자dltmdvy99
신고글석사 학사에 대해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