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우리은행 외 2

IT/인터넷 외 1

국민대학교 외 2

금융권 it 취업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4877821

금융권 it 취업을 원하는 25세 여자입니다. 금융권을 목표로 하고 있고, 현재 상반기 몇개와 더불어 하반기 공채 지원중입니다.

A매치 금융 공기업 + 시중 은행 위주로 지원을 했습니다. 그리고 증권사와 카드사까지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1. 학부는 국숭세단인데 학벌에서 마이너스가 클까요? (보통 it 기준 어느정도 학벌이 가장 많은지 궁금합니다.)
  2. 동시에 대기업도 지원중인데 정보들을 보면 금융권이 나이를 더 많이 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여자 26세까지가 거의 마지노선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3. 학점 3.8x, 토익 800후반, 오픽 IH, 정처기, SQLD, 교내 수상 1, 교외 수상 1(큰 대회 수상은 아님), 관련 봉사활동, 메이저 부캠 수료(싸피 X), 프로젝트 2(금융 관련은 X) 정도가 제 스펙입니다. 이 정도로는 많이 힘든가요? 시중 은행은 서류가 많이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