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4877821
금융권 it 취업을 원하는 25세 여자입니다. 금융권을 목표로 하고 있고, 현재 상반기 몇개와 더불어 하반기 공채 지원중입니다.
A매치 금융 공기업 + 시중 은행 위주로 지원을 했습니다. 그리고 증권사와 카드사까지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 학부는 국숭세단인데 학벌에서 마이너스가 클까요? (보통 it 기준 어느정도 학벌이 가장 많은지 궁금합니다.)
- 동시에 대기업도 지원중인데 정보들을 보면 금융권이 나이를 더 많이 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여자 26세까지가 거의 마지노선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 학점 3.8x, 토익 800후반, 오픽 IH, 정처기, SQLD, 교내 수상 1, 교외 수상 1(큰 대회 수상은 아님), 관련 봉사활동, 메이저 부캠 수료(싸피 X), 프로젝트 2(금융 관련은 X) 정도가 제 스펙입니다. 이 정도로는 많이 힘든가요? 시중 은행은 서류가 많이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노란펭귄
신고글금융권 it 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