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4908437
안녕하세요 저는 25살 서성한 공대를 졸업한 학생입니다.제가 원하는 직무는 품질이나 생산관리쪽입니다. 학점은 3.55고 어학 자격증은 토익스피킹 im3와 컴활자격증이 다입니다. 저는 현재 한국전력공사 인턴을 재직중이며 이제 인턴 기간이 끝나가서 기업들 서류를 넣고 있는데 다 서탈 아니면 운좋게 면접을 가도 뭔가 직무쪽 대답을 잘 못하겟더라구요 ㅜㅜ
근데 제가 이번에 대기업 생산관리 계약직에 붙엇는데 6개월 계약직인데 혹시 좀 다니면서 직무 경험이나 이해도를 좀 쌓으려고 해서 갈려고 마음 먹었는데 인터넷 후기를 보니 계약직을 안좋게 본다 인사쪽에서 별로 취급 안해준다 인턴이 최고다 등등 이런 말들을 봐서 그런가 제가 지금 잘못된 길을 가고있나 생각이 많아지더라구요. 혹시 진짜로 계약직을 하게 되면 나중에 신입으로 지원할때 마이너스가 될 요소가 있을까요? 저는 인턴이나 계약직이나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고민이 되네요.. 현직자 분들의 솔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뿌하
신고글대기업 계약직 현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