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SK하이닉스 외 2

공정/품질/테스트 외 1

안녕하세요 반도체 후공정 PE 직무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5235884

이번에 렛유인에서 진행하는 데이터 분석 강의를 수강하려고하는데 현업에서 PE는 엑셀툴을 더 많이 사욯하는지 아니면 Spotfire를 더 주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우선 엑셀관련 강의는 반도체 공정/설 데이터분석: 공정 평가 및 최적화 spotfire 강의는 spotfire를 활용한 반도체 공정/결 상관관계 분석이라는 제목입니다 . 각 강의에 대한 커리큘럼 올려놓겠습니다.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8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