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8235
기계공학과 4학년인데 설비기술 직무 준비 중이에요.
주변에 전기과 친구도 같은 직무 준비하고 있는데 실제로 채용에서 어느 전공을 더 선호하나요..?
설비 종류에 따라 전공 유불리가 달라지는 건지, 아니면 그냥 다른 활동이나 스펙에서 적합성을 더 보시나요?
신고하기
작성자다라랑2
신고글설비기술 직무, 기계공학이랑 전기공학 중 어느 전공이 더 유리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