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8372
현재 인서울 화학과 3학년 재학중입니다. 2학기때부터 학부연구생을 하려고했는데 저희 학과 연구실중에는 hplc를 쓰는 연구실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기화학쪽 연구실에 들어가려고하는데 이것도 제약회사 qc에 도움이 되는 경력일까요? 반도체와 배터리나 생체 신호를 전기신호로 바꾸는 바이오센서 같은걸 주로 다루는 연구실이라 주로 전류를 측정하는 그런 장비를 쓰는것 같은데 괜히 들어갔다가 도움이 안되고 시간만 버릴까봐 걱정입니다. 단기 외부 hplc교육을 듣는게 더 나은가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ㅜㅠ
신고글제약회사 품질관리 qc 학부연구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