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9113
SK하이닉스나 삼성 DS 지원 준비 중인데
소자 직무랑 설계 직무가 공고에서 봐도 차이가 잘 안 느껴져서요
실제로 입사하면 하는 일이 얼마나 다른 건지
커리어 방향도 달라지는 건지 궁금해서요
경험해보신 선배님들 어떤 차이가 있는지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오루루ㄹ
신고글이공계 출신인데 반도체 소자 직무가 설계랑 어떻게 다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