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편입 후 학점 하락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0356

전적대는 광명상과 전자공학과이고 4.1정도의 성적이었습니다. 핑계지만 개인적인 일때문에 중간을 거의 공부를 못 해서 이번에 서성한 전자로 편입 후 학점이 좀 망했습니다... 아마 3.7정도 예상이 됩니다. 희망 분야는 삼전 공정설계, 하닉 양기 등을 희망 중입니다. 편입 후 학점이 크게 하락하면 기업에서 많이 안좋게 본다던데 걱정이 큽니다. 일단 지금부터 2학기 전공을 선행하고 있고 4학년때 학부연구생을 해보려하는데 반도체 관련 전공 학점이 이번에 많이 안좋아 아마 못할것같기도 합니다. 어학을 제외한 스펙도 없어서 고민하던 와중 학점까지 망해버리니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학점을 4-2까지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감점 요인이 안될까요? 제 나름대로 이야기를 잘 풀면 큰 감점 요인은 아니겠지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