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2347
질문1.제 스펙에서 어떤 부분을 추가하고 보완하면 좋을지 많은 조언과 충고 듣고싶습니다. 또한 현재 저는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노리고 있습니다.
질문2. 기사를 하나를 더 취득하는게 좋을거같아서 현재 공조냉동기사를 생각중입니다. 직무는 생산기술과 생산관리 2개의 직무를 타겟으로 하고있습니다. ( 주로 잡고있는 직무는 생산기술이고 부로 잡고있는 직무가 생산관리입니다)
추가로 산업은 정하지않고 모든 산업에 다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학교: 지방사립대
학과: 기계공학과
나이: 25살
학점: 전체학점: 4.07 / 전공학점: 4.08
어학: 토익스피킹 IH
인턴: 3학년 여름방학 때 삼성전자서비스CS 2달 인턴
4학년 여름방학부터 2학기까지 (26년 7월 ~27년 1월까지) : 중소기업에서 메인: 설계, 서브: 생산관리로 인턴 예정
공모전
1. 모빌리티 관련 공모전 - > 오프가스 배출 시스템으로 2등 달성
2. 해커톤 -> 미생물로 유기물 분해하여 에너지 만드는 기술 -> 우수상
3. 메이커톤 -> 아두이노를 이용해서 고독사 및 사고사 예방 기술 -> 장려상
논문: 졸업논문으로 드론에 짐을 올려두고 이동하는데 드론이 기울어지는 것을 배터리 이동시켜 무게중심 보정 후 이동시키는 것을 주제로 논문 작성
활동:
1. 축구동아리 회장
2. 학생회 기획부장
3. 자작차동아리 -> 자작차의 프레임, 암 , 너클 등 구조해석 및 유체해석
자격증
일반기계기사
신고하기
작성자순공왕
신고글멘토님들께 조언을 받고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