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3010
산업공학과 재학 중이고 제조업 생산관리 직무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생산 계획을 세우고 일정 관리하는 업무가 저랑 잘 맞을 것 같아서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그런데 현직자 후기 보면 생산 차질이나 납기 이슈 때문에 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다는 이야기가 종종 보여서 고민됩니다
취업 준비하면서 직무 적성도 중요하지만 근무 환경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생산관리 직무로 근무 중인 선배님들은 실제 야근 빈도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LSKDFNL
신고글생산관리 직무는 야근이 많은 편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