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외 2

서울대학교 외 2

학부연구생 하면 랩실에서 정확히 뭘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3303

 

안녕하세요, ai와 데이터 쪽 분야에 관심 있는 ky 학부생입니다.

 

학부연구생 하면 논문 읽고 논문 쓰는 경험을 한다고 들었는데 정확히 뭘 하게 되는 건지 감이 안 잡혀서 여쭤봅니다

 

저는 지금 데이터 분석이랑 전통ml 프로젝트 경험은 꽤 있는데 딥러닝은 개념만 알고 구현만 해본 정도입니다

이 상태에서 학부연구생 컨택을 해보는게 맞는 건지, 아니면 딥러닝 구현도 해보고 프로젝트도 더 해보고 논문도 스스로 읽어보고 컨택을 하는 게 맞는 건지 궁금합니다

 

또 제가 컴과는 아니라 제가 관심 있는 도메인의 ai분야 연구하시는 교수님이 제 과에는 안 계신데(ex: 전부 제조 쪽 도메인) 이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과 교수님께 학부연구생은 컨택하는 게 맞을지, 아니면 다른 과 교수님께 학부연구생 컨택하는 게 맞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