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6376
안녕하세요. 지원서 작성 중 궁금한 점이 생겨 여쭤봅니다. 교육 수료증을 자격/면허란에 기재했는데, 수료증은 국가공인 자격증이 아니라 자격란보다 학내외 활동란이나 경험란에 기재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수료증류는 자격/면허란, 학내외 활동란, 경험란 중 어느 곳에 기재하는 것이 더 적절할까요?
ex) 심폐소생술 교육수료증 등등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qwer778
신고글이력서 관련 질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