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클라우드 MSP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6383

안녕하세요

1년차 신입사원 입니다

 

현재 국내 ncp MSP업무를 수행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벤더보다 aws등의 해외 벤더의 점유율이 더 높은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고민중에 어느덧 1년이 흘렀네요

그 사이에 배운 것도, 앞으로 배울것도 많이 있는데

해당 벤더를 깊게 공부를 해야할까요 혹은

조금 더 경력을 쌓고 다른 벤더로 새롭게 시작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현 직장은 연봉은 조금 아쉽지만 다닐만한 정도입니다.

 

고민되어 문의 남깁니다.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