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7273
해당 회사가 한국내에선 정보가 너무 극하게 적어서요 ㅠㅠㅠ
카톡이랑도 2019년도에 뭐해서 엄청 수익화 했던데... 아시는 분 계실까요 ㅠㅠ??
저는 우선 해외영업 준비중이고
현재 미래일경험 마케팅 프로젝트 하나 시작 예정이고
여름에 대기업 계열사 영업기획 인턴 시작 예정입니다
그 전에 business development 인턴 넣어서 서류 붙고 과제전형 붙어서 최종면접 보자고 연락이 왔는데
인턴이 아니라 full time 으로 converted 되었다고해서요
저는 현재 국내 대기업이나 무역상사 해영이 목표고
나중에 유학생신분이고 외국을 더 선호하기에
주재원이나 외국계 대기업으로 옮길 의향은 있습니다...
그냥 원래 플랜으로 가는게 맞을지 외국계 우선 들어가서 배우고 중간에 대기업 지원할지 고민입니다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멜로빙수좋아
신고글Infobip 회사 아시는 IT 계실까요 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