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9728
교수님께서 전기기사 난이도는 힘들어서 차라리 사무로 지원하는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고요
신고하기
작성자나는최강이다
신고글공기업 사무직과 기술직 합격 난이도차이 큰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교수님께서 전기기사 난이도는 힘들어서 차라리 사무로 지원하는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고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