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9803
안녕하세요.
현재 AI엔지니어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교 4학년 학생입니다.
최근 대학원(석사) 진학과 취업 중에 고민이 많습니다.
제 스펙 말씀드리면,
학점 4점초반
학부연구생 2년 6개월
국내 학술대회 논문 2편 (둘 다 1저자이고, 한 편은 AI/Edge AI 분야 논문 우수논문/회장상 수상)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 수상 2회
전국 프로젝트랩 수상
그 외 프로젝트/공모전 경험 有
연구 및 프로젝트 경험은 주로 CV와 Edge AI 분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직무가 석사 학위가 필수일까요? 혹은 제 스펙으로는 현실적으로 아직 취업이 부족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죠람
신고글AI 엔지니어 대학원 가야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