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128
R&D 직무에 관심 있는데 연구실 특성상 야근이 많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요
프로젝트 마감 시즌이랑 평소가 얼마나 차이 나는 건지
워라밸이 실제로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서요
R&D 직무 경험해보신 선배님들 솔직한 얘기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후랄ㄹㄹ랄그
신고글대기업 연구개발 직무 야근이 실제로 얼마나 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