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전전 학부연구생 안 하고 반도체 교육만 들어도 괜찮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311

반도체 직무 준비 중인데 학부연구생은 하지 않고 방학마다 직무교육이나 반도체 교육 프로그램 위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변 친구들 보면 연구실 경험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괜히 저만 뒤처지는 것 같네요ㅠㅠ

설계나 PE, 공정 직무 합격 후기 봐도 학부연구생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아 보여서 더 신경 쓰입니다.

직무교육이나 프로젝트 경험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지, 아니면 연구실 경험이 취업할 때 큰 메리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