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605
안녕하세요 지거국 공학계열 졸업예정인 여자 취준생입니다
현재 교내 프로젝트나 아르바이트, 자격증 한두 개 있는 스펙으로는 전공 살리기 힘들것 같아
사무쪽으로 자소서에 적을 거리 좀 만들고자 행정사무 직무로 일경험 인턴중에 있습니다
업무 중 팀장님께서 곧 공고가 올라갈 예정인데, 계약직(이번 년도 말까지)으로 지원할 생각이 있다면 많이 가르쳐 주겠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저의 목표는 사실 품질 쪽에 관심이 생겨서 하반기에 기사를 따고, 수도권 기업 위주로 지원 예정이었는데
만약 일을 시작하게 된다면, 6개월 계약직 경력이 스펙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일을 하지 않고 그 시간에 기사를 준비하는 게 나을까요?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ㅁㅁㅁ85
신고글일경험 인턴 중 계약직 제안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