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신소재공학과 2학년 영어 공부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671

신소재공학과 2학년인데 이번 여름방학에 영어 공부 시작하려고 합니다.

 

영어가 많이 약한 편이라 (진짜 약함 약하다못해 부서짐)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아직 감이 안 잡힙니다...

 

점수보다는 영어 자체에 익숙해지는 게 목표라 이번 방학 때 토익 기초부터 공부하면서 감을 좀 익혀보고 본격적으로 점수 올리는 건 3학년 때 하려고 합니다. 

 

사기업 쪽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어서 나중에 오픽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토익 기초부터 차근차근 밟는 게 맞는 건지 아니면 그냥 처음부터 오픽 위주로 준비하는 게 나은지 고민입니다ㅜ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