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169
입사 첫날에 증명사진을 챙겨오라시는데 어떤걸 챙겨가면되나요?
정확히 '증명사진 2매' 라고 되어있었는데 그 작은 사이즈 증명사진(3*4)으로 가져가면되나요? 아니면 A4에 사진 첨부해서 가져가면되나요? 증명사진은 사원증 만드는 용도인가여?
신고하기
작성자하우몸
신고글입사 첫날에 증명사진을 챙겨오라시는데 어떤걸 챙겨가면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