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202
1. 학교 및 전공 : 국숭세단 반도체 공학 전공
2. 학점 : 2.9 (4학년 이제 졸업)
3. 어학점수 : 오픽 ih, jpt900이상
4. 기타스펙 : sqld, 6시그마, 위험물산업기사, 기업 공모전 참여 1회(현재 진행 중) , 공정 실습 1회
반도체 장비사 희망하는데 현재 나이도 26이고 학점도 많이 낮은 편입니다.
1. 학점이 많은 낮은 편이라서 서류에서 컷당할까요?
2. 인턴을 하면 학점이 낮은 것이 좀 보충될까요...??
3. 인턴을 한다면 뽑을 때도 학점을 많이 볼까요? 많이 본다면 어떤 전략을 짜야될지도 궁금합니다!
4. 사실 도쿄 일렉트론, asml, 램 리서치, 어플라이드 머터리얼즈 같은 외국계 장비사 기업 희망하는데 제 상황에서 어떤 식으로 스펙을 더 채워야 붙을 수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짱구999
신고글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