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586
성별: 여자
나이 : 02(25)
학교 : 경기권 4년제
학점 : 3.54/ 4.5
자격증 : 위산기 / 6시그마 GB
어학 : toeic speaking IH
수상경력 : 2개 (하나는 이차전지 관련 수상/ 하나는 서포터즈 수상)
[활동]
1. 이차전지랩실 학연생 10개월 활동 (기업과제참여_양극재 관련 연구)
2. 6시그마 교육 활동으로 공정 개선 경험
3. 국비지원교육3개월활동 _ matlab 프로젝트 (배터리예측관련)
4. 환경부 서포터즈 11개월활동
1) 객관적으로 제 스펙에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견, 중소 쓰고 있으나 둘 다 떨어지네요,,)
2) 기사가 없어서 우선 화분기 필기 공부랑 병행하고 있는데 이 부분이 학점 커버에 도움이 될까요?
3) 배터리나 이차전지쪽으로 지원할 예정인데 대부분 공고가 경력직 선호가 너무 많아서 현재 제약, 반도체로 무지성으로 넣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단, 직무는 동일하게 품질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바쁘신와중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한번만 도와주십쇼ㅠㅠ🙏
신고하기
작성자djdkxkslq
신고글25/품질직무 스펙평가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