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2450
화학과 재학중인데 어떤 스펙 쌓아야할지 감이 안 옵니다.. 분석 업무나 연구직 하고싶은데 어떤 스펙이 중요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끼르아끼르아
신고글화학과 스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화학과 재학중인데 어떤 스펙 쌓아야할지 감이 안 옵니다.. 분석 업무나 연구직 하고싶은데 어떤 스펙이 중요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