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현재 전기공학과 2학년인데 여름 방학 때 뭘 하면 좋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2786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진로를 정하지 못해서 공기업과 사기업 중 어느 방향을 목표로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데 무엇을 우선적으로 준비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컴활, 토스, 한국사 등을 생각하고 있는데, 현 시점에서 어떤 준비를 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