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3553
안녕하세요. 반도체 장비사를 희망하는 3-2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현재 저는 기계과 소속의 검사 랩실에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대학원 진학시 제 분야가 좁고 깊게 형성 될터 인데, 선배들 연구를 보면 반도체를 다루시는 것 같긴 합니다.
현재 한달간 진행할 한국반도체 아카데미의 전력반도체 패키징 열•신뢰성 실습 및 AI예측 모델링 교육에 합격하였는데,
한달간 자리를 비우는 것은 연구실에게 실례라 생각되어 교육을 선택한다면 랩실을 나와야 할 것 같습니다.
취업을 희망한다면, 두 선택 중 무엇이 현명한 판단일지 멘토님께 여쭙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홀리몰리333
신고글학연생 vs 교육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