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에너지

에너지 공기업 이과 직렬이랑 민간 에너지 기업 처우가 얼마나 차이 나나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3796

환경공학과 졸업 앞두고 한국전력이랑 GS에너지 중에서 방향을 못 잡겠어서요.

공기업은 안정적이지만 초봉이 낮다는 말이 있고, 

민간 에너지 기업은 연봉이 높지만 고용 안정성이 걱정되는 게 사실이에요. 

10년 후 누적 소득이나 복지 포함해서 실제로 어느 쪽이 나은지, 업무 강도 차이도 얼마나 나는지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