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4167
지금까지 한거는 토스 110점 토익800점
교내 모빌리티 캠프했고 장려상 땄습니다
교내 반도체 교육+공정실습 2회
교내 플라즈마 반도체 교육+실습 1회
kaist ai-pim교육 1회
교내 안테나 제작 및 실습 1회
auto cad 교육 이수
반도체 회사 탐방 1회
idec,step 온라인 강의 3개 수강
봉사동아리 1년반정도 했습니다
대학교 3학년 1학기 끝냈고 (군대 다녀왔습니다)
이번 방학에는 인턴이나 실습을 해보고 싶어서
여러가지 지원했지만 탈락하고 이번주는 직무와 직접적인 도움은 안되는 교육 듣고있긴 합니다
다음주부터 하는 교내 반도체 공정 교육2달짜리 합격해서 일단 그거 하려고 하는데 그거와 병행해서 퇴근후, 주말에 하면 좋을게 뭐가 있을까요?
일단 7월 4일에 토익스피킹 시험 칠 예정입니다, adsp 응시할까요?컴활 1급 필기는 있어서 실기 취득 목표로 해볼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안녕하세요ㅛ
신고글반도체 품질 직무 희망 3학년 공대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