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6524
다른 동기들 보면 멘토링에 근로에 해외봉사까지 여러 활동을 했더라고요 근데 저는 단순 학교에서 봉사교과목 들은게 다인데 요즘 봉사 역량은 기본으로 깔고가야하나요?
신고하기
작성자감자깡깡깡이
신고글봉사 역량도 필요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다른 동기들 보면 멘토링에 근로에 해외봉사까지 여러 활동을 했더라고요 근데 저는 단순 학교에서 봉사교과목 들은게 다인데 요즘 봉사 역량은 기본으로 깔고가야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