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6584
저는 인서울 중하위권 화학과 졸업 후 호주로 3년간 워킹홀리데이를 갔다왔는데요... 학교다닐 때 학부연구생도 안했고 연구실 경험이라고는 약 한학기정도 진행했던 교내 학술대회 참가 경험밖에는 없습니다. 이마저도 너무 오래된 경험이고요. 학점도 3.6/4.5로 낮습니다.
현재 준비중인 건 화분기 자격증과 바이오/제약분야 부트캠프(랩실 경험)정도인데 따로 더 준비하면 좋을 게 있을까요? 도저히 감도 안옵니다ㅠㅠ 나이도 많은데 신입이라 경쟁력도 딱히 없어보이고요...
현재 어학성적은 토익930/오픽IH(AL 맞출 예정)입니다.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려요
신고하기
작성자숑알
신고글QA/QC 스펙이 너무 부족한데 어떻게 채워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