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251
안녕하십니까 하이닉스/삼성전자 1차 벤더 반도체 부품 중견기업 생산관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 명함이랑 소속은 개발팀 엔지니어인데 (캐드로 도면은 그릴줄 알지만) 주업무는 생산관리 입니다. 근데 생산관리가 이직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사실일까요? 저는 동일 반도체 업계나 제조 업계 대기업으로 가고싶습니다. FA부터 출하전까지 관리하고 ERP 사용하고 발주하고 해외 업체랑 영어로 메일 소통합니다. 곧 해외미팅 줌으로 들어갑니다..또한 클린룸 설비 프로세스 진행 계획도 합니다. ( 아직 신입이라 직무 설명이 어설픈점 이해부탁드립니다).. 객관적이고 날카로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뚜룹뚜
신고글생산관리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