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445
제가 공군 항공정비 부사관으로 7년복무하고 대학에 가서 현재 00년생이고 서성한 기계공학과 1학년입니다. 방산이나 항공 r&d쪽으로 가고싶은데 석사로 졸업하면 33살정도가 돼서 나이가 좀 걱정입니다. 그냥 r&d가 아니더라도 학사로 31살에 취직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33살에 석사로 취직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31살 학사랑 33살 석사랑 큰 차이 없다면 석사까지 하고 싶은데 어떤게 나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방산가고싶다
신고글학사,석사 취업 나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