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480
안녕하세요 중경외시 화학공학과 3학년 재학중입니다. 지금까지 스펙이랄 건 정말 없고 희망 취업 분야도 아직 못 정한 상태입니다.
이번 여름방학때 계절(교양), 토스, 교내 학술제 참가가 계획이었는데 뭐라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계절학기를 취소하고 kopia 플랜트 교육(화공/공정)을 토스+교내학술제와 병행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
하지만 플랜트 교육이 두달간 매일 9시간씩 할애해야해서 토스와 학술제에 지장이 갈까봐, 나중에 다른 분야 취업시 시간 낭비일까봐 마음이 심란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긩긩앵
신고글이번 방학에 플랜트교육을 듣는 게 맞는지 고민됩니다 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