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527
회원가입 할 때 저희학교는 과가 다른과만 선택만 가능하던데 다른 과는 신청을 아예 못하는걸까요?
저는 화공과 학생인데 신소재공학과만 나오네요.
신고하기
작성자무지성호날두
신고글IRSC 회원가입 관련 궁긍한 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회원가입 할 때 저희학교는 과가 다른과만 선택만 가능하던데 다른 과는 신청을 아예 못하는걸까요?
저는 화공과 학생인데 신소재공학과만 나오네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