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8225
인서울 중상위권 대학에 다니고 있는 1학년입니다
방산기업에 가고싶은데 기계나,전자보다는 신소재가 제 적성에 맞을거같아 신소재공학으로 전과 예정입니다
신소재로 방산기업에 취업하는건 어려울까요?
그리고 방산기업 직무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학교에 학석사 연계과정이 있어서 1년만에 석사를 딸 수 있는데 그것보다 대학원 네임벨류를 올리는게 중요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아자아자스
신고글신소재 방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