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학점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8634

이번에 4-1학기를 마치고 총 학점이 3.75입니다. 반도체 장비사 취업을 희망하는데 학점이 낮아서 걱정입니다.

현재 스펙:

지거국 전자공학부(반도체융합전공), 토스 ih, ADsP, 교내 공모전 최우수상, 반도체 공정실습 2회, 해외 학회 참관, 프로젝트 리뷰 논문 작성(ai 병목현상 관련), 다수 반도체 세미나 참관, 실험 프로젝트(심전도 측정 장치)

+2학기에는 학교 현장실습 지원 계획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