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9603
이번에 운이 좋게도 현대자동차 채용 전환형 인턴에 합격을 했습니다.
플랜트운영 직무에 합격을 했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 보통 직무당 한명씩 배정이 되는건가요?
- 1공장 차체 공정기술 1명, 3공장 의장 공정기숳 1명 이렇게 배치가 되는건가요?
- 공대쪽 이과들은 대부분 다 전환이 된다고 많이 말씀하시는데 맞나요?
신고하기
작성자흐으음?
신고글현대자동차 채용전환형 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